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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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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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 적립금/회원가입 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페리가토 적립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 적립된 금액이 5,000원 이상일 때,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2. 결제금액 3만원 이상일 때 결제 금액의 최대 30%까지만 적립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지역별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에서 주문하시는 경우

    기본 운임 외에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제주 3,000원

    백령면, 울릉군, 거제시 5,000원


    주문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.
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

    주문취소는 하단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 -> 주문취소 버튼 클릭
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자와 환불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환불의 경우 실입금자 및 주문자분에게만 환불 가능합니다.


  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 신청 후 수거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?

    교환/반품을 접수하시면 수거신청이 동시에 이루어지며, 접수일로부터 수거기사 방문까지 평일 기준 2~3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혹시라도 해당 기간 내에 수거기사가 방문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[ 기타 ]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아요

   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
    1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계정 확인


    2. 도구 → 인터넷 옵션 → 개인정보 → 기본값 클릭 → 개인정보 설정을 [보통]으로 세팅


  • [ 기타 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점 또는 상품 발송완료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 ] 하자 상품이 배송된 경우 맞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하자상품이 배송된 경우,


    고객센터에 맞교환을 요청하시면 재고가 있는 한 바로 맞교환이 가능합니다.


  • [ 기타 ] A/S받으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
    고객센터(1661-0709)로 문의 주시면 A/S 가능 여부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교환/반품 요청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



    1. 구매자 사유(변심/옵션변경 등): 고객님 부담


    2. 판매자 사유(하자/오배송 등): 판매자 부담


  • [ 교환/반품 ] 변심 교환/반품 시 택배비는 얼마를 지불해야 하나요?

   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이 다릅니다.


    무게/부피가 일반적인 제품의 경우 왕복 교환/반품 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  • [ 취소/환불 ] 취소/반품시 사용한 쿠폰 및 적립금은 재발급 되나요?

    상품의 취소 및 반품완료로 환불이 되었을 경우,


    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이라면 복구되지만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쿠폰은 소멸됩니다.(적립금 동일)


  • [ 주문/결제 ] 결제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금액 초과입금한 경우 

    예금주 및 입금시간 등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입금자(주문자)이름과 다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아

    입금 확인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수동입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5만원 이하 3,000원,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이는 제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    (제주, 도서산간지방은 추가 운임이 별도 부과됩니다.)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다르므로,

    배송진행 여부를 고객센터로 문의 후 변경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한진택배 운송장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https://www.hanjin.co.kr/kor/Main.do



  • [ 배송문의 ]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
    간혹 매트류 제품은 부피/무게 문제로 묶음배송이 어려워 여러 개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와 같은 안내는 해당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.


   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상품문의 ] 패브릭 새 제품 세탁하고 써야할까요?

    멜라에서는 자체 공장 내 깨끗한 환경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만

    제품마다 별도의 항균처리가 되어 출고되지는 않습니다.

    간혹 섬유먼지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히 손세탁 하셔서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    다만, 패브릭 제품의 특성상

    손세탁 이후 불량을 발견하시거나 세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망가질 경우

   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전 불량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.
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안 되었어요


    멜라 고객센터로 주문취소 요청을 주시거나 멜라 사이트 내에서 주문취소 하신 경우,

    사이트 내에서는 담당자가 바로 카드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    카드 취소내역 확인은 (카드사별로 상이)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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